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보장내용 사은품 후기(삼성생명)

요즘에는 노산으로 인해 태아와 산모 모두에게 위험한 상황이 나타나기 쉽습니다.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분들이 많은데 삼성생명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보장내용 사은품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태아보험은 산모와 아기 모두를 보장할 수 있으며 혹시라도 여러 질병이 나타나는 경우에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보장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가입시기가 정해져 있어 임신 중에 가입해야 보험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예비 부모를 앞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가입을 고려하는게 좋습니다.

태아보험은 삼성화재와 더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태아보험 중 하나인 현대해상 태아보험에 대한 내용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시기 사은품 고객센터 후기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보장내용 사은품 후기 삼성생명

삼성화재 태아보험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보장내용 사은품

Contents

태아보험을 고려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유명한 현대해상 태아보험과 더불어 삼성화재의 태아보험을 고려하실텐데요. 보장내용과 사은품 등을 고민하여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태아 보험도 여러 보험사를 비교해보시고 보장 내용을 비교해본 후에 다이렉트로 가입하는게 가장 저렴합니다. 태아보험 보장내용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 비교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태아보험 비교를 바로 해볼 수 있으며 메리츠화재, 현대해상, kb손배호머, 농협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 db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의 보험료 계산이 가능합니다.

출산예정일과 생년월일을 입력하여 보험료 계산을 해보고 어느 보험사가 저렴한 지 먼저 알아봅니다. 이를 토대로 보장 내용을 확인하면 됩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대부분의 태아보험 보장내용도 비슷하기 때문에 먼저 보험료를 계산해보시고 그 다음에 보장내용을 확인해본 후 가입을 하는게 좋습니다.

보장 내용 등은 어느정도 태아보험에 대해 공부를 하신 후 어떤 보장이 필요한 지 알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므로 차근차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보장내용

삼성화재의 태아보험은 출생전부터 출생 후까지 책임지는 보장 내용으로 출생 전에는 신생아 뇌출혈진단, 주산기보장이 됩니다.

출생 후에는 암, 다발성소아암,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진단 및 교통/일반재해장해, 재해골절진단, 깁스/화상 재해를 보장합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보장내용

입원/수술로는 입원 및 중대질병진단수술, 뇌/심질환수술, 응급실 내원, 독감 항바이러스제 치료, 수족구진단,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 감염증 진단, 특정바이러스질환진단이 보장됩니다.

코로나와 같은 유행성 바이러스 질환 진단까지 보장하여 일상에서 빈번하게 걸릴 수 있는 바이러스 질환 진단까지 보장합니다.

만기시 최대 만기보험금은?

만기 시 만기보험금은 최대 500만원을 만기 시에 지급합니다.

특약 추가가 가능한가요?

특약을 추가 가입할 수 있으며 태아위험보장, 임산부 보장, 출산지원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태아위험보장은 태아 23주 이내에 한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태아 위험 보장에 대한 특약을 추가하려는 분들은 태아 23주 이내에 가입하여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보장

태아 위험 보장 내용은 저체중아 보장, 선천이상입원, 선천이상수술(혀유착증 제외), 어린이 심장수술이 포함되며 임산부 보장으로는 임신중독진단, 유잔진단위로금, 임신/출산질환입원, 임신/출산질환수술이 보장됩니다.

출산지원금은 가입 여부에 따라 출산 전후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출산지원금은 무엇인가요?

태아 가입 시, 적립게약을 선택한 경우 태아의 출생예정일에 살아있는 경우 적립계약 계약자 적립액을 출산지원금으로 1회에 한하여 지급합니다.

다이렉트

삼성생명 태아보험 다이렉트 바로가기▲

삼성생명으로 가입하는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점포 운영비와 판매 수루료가 제외되어 다이렉트로 바로 가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고급형과 일반형이 나뉘어 있는데 3대진단보험금, 수술보험금, 재해장해보험금 등 고급형이 일반형보다 보험료 및 보장금액이 높게 설계됩니다.

특히 고급형과 일반형의 만기보험금 차이가 있습니다.

사은품

보통 태아보험 사은품의 경우에는 카시트, 유모차 등을 지급하긴 하지만 따로 삼성생명에서 가입할 경우에는 지급하는 내용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후기

삼성생명 태아보험 후기를 찾아보면 여러 후기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 가입하기 정말 편하고 신뢰가 갑니다.
  • 좋아요 30세까지 보장, 하혈성 가능, 만기축하금까지 좋습니다.
  • 보험금액 대비 보장금액이 좋아요. 만기금 지급이 좋습니다.
  • 가격대비 보장금액이 좋고 무엇보다도 30세 만기금 지급이 좋아요.

만족하는 내용이 많았으며 대부분 30세 만기금을 지급하는 내용에 대해 만족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가입하기 편리하여 다이렉트로 가입하는 경우에 저렴하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태아보험 특약 총정리

태아보험의 경우 특약을 설정할 수 있으며 꼭 필요한 특약과 필요없는 특약을 정리하여 추가하는게 좋습니다. 태아보험 특약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특약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