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비교 보장내용 선물

태아보험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메리츠화재도 고민을 하실텐데요.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비교 보장내용 선물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미리 알아보고 가입해야 유리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비교를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 태아보험은 베이비보험이라는 이름으로 저체중아 육아비용, 신생아 입원일당 등을 보장합니다. 선천이상 수술비와 선천이상입원일당도 보장하고 있습니다.

메리츠화재와 더불어 태아보험으로 유명한 현대해상, 삼성화재 태아보험 내용 및 사은품을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시기 사은품 고객센터 후기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보장내용 사은품 후기(삼성생명)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비교 보장내용 선물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비교 보장내용

Contents

각 보험사마다 같은 태아보험이라고 하더라도 보장내용이 다르고 가격도 다르기 때문에 비교해보고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특약 내용도 태아보험 같은 경우는 중요하기 때문에 공부를 미리 하고 가입할 때 특약을 추가해주는게 좋습니다. 먼저 태아보험 가격비교 방법부터 알아겠습니다.

다이렉트 가격 비교

태아보험 가격 비교 바로가기▲

태아보험의 경우 위 링크를 통해 다이렉트 가격 비교해보고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보험사가 여러 곳 있으므로 먼저 가격을 비교해보고 저렴한 곳의 보장내용을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태아보험 다이렉트

출산예정일과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보험료를 계산하면 여러 보험사의 보험료 계산 결과가 나타납니다. 이 결과를 토대로 저렴한 곳에서 보장 내용 및 특약을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비교사이트 순위는?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순위 알아보기▲

여러 비교 사이트가 있고 태아보험에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중점적으로 찾는 곳이 있습니다. 꼭 가격이 부담되지 않는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는 곳에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장내용

메리츠화재에서 보장하는 내용은 영유아의 경우 입원일당, 특정9대감염병진단비, 중증아토피 진단비, 중등증이상아토피진단비를 보장합니다.

청소년기에는 각종 상해 관련 보장, 성장판 손상골절진단비, 진성성조숙증진단비, 아나필락시스진단비를 보장합니다.

메리츠화재 태아보험 보장내용

성인에는 암 진단비, 뇌혈관질환진단비, 심상질환진단비, 각종 수술비 보장을 통해 생애 동안 취약한 질병에 대한 보험 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암, 뇌혈관질환, 심장질환 진단비는 첫 해부터 지급금액의 100%를 보장합니다. 다양한 수술비 보장을 통해 성인이 되어서도 질병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를 낮추는 방법은?

해약환급금 미지급형으로 가입하는 경우에는 보험료가 더 낮아집니다. 그러나 해약환급금 미지급형으로 선택하면 납입기간 중 해지 시, 해약환급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선물

각 보험사마다 태아보험을 가입하는 경우에 따라 선물을 지급하는게 다릅니다. 사은품이라고도 하는데 메리츠화재에서는 가입 선물로 밍크뮤, 쇼콜라 블루독 등 인기브랜드 의류를 챙겨줍니다.

이외에도 사은품을 직접 고를 수 있어 브라이텍스 카시트도 신청이 가능한데 브라이텍스 카시트는 자기부담금을 좀 주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 특약

태아보험의 경우 특약을 설정하는게 중요합니다. 꼭 필요한 특약과 필요하지 않은 특약을 공부하여 추가해야 합니다. 아래 동영상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특약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