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시기 사은품 고객센터 후기

요즘에는 노산이 많기 때문에 아이가 조산아로 태어나거나 미숙아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여러 상황을 대비하여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시기 사은품 고객센터 후기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무래도 노산을 하게 되면 아이가 여러 질병에 취약할 수 있고 아이가 어떤 질병에 걸릴지 모르기 때문에 고민해보시는게 좋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시기 사은품 고객센터를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의 대표적인 태아보험은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입니다. 꼭 현대해상에서 가입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가격도 비교해보는게 좋습니다.

현대해상과 더불어 삼성화재, kb태아보험 등을 비교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삼성화재 태아보험, kb태아보험 비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비교 사이트 순위 다이렉트 사은품

 

삼성화재 태아보험 다이렉트 보장내용 사은품 후기(삼성생명)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시기 사은품 고객센터 후기

현대해상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사은품 고객센터 후기

Contents

태아보험은 출산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아이의 질병 상해에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태아 관련 특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태아 특약은 선천성 이상,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주산기질환 등을 넣고 가입하는 것이 보통이며 보장은 필요한 보장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다이렉트

현대해상 다이렉트 바로가기▲

요즘 많은 분들이 다이렉트로 가입하곤 합니다. 다이렉트는 자신이 직접 알아보고 필요한 보장만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아이에게 필요한 보장을 공부해야 하기 때문에 태아보험에 대해서 어느정도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 아이들이 자주 겪는 질병을 알고 신청해야 합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임신 및 출산 시기에는 조산아, 저체중아, 선천이상질환, 산모 임신 출산 관련 보장등이 주요 사항입니다. 저체중아 입원 일당이나 저체중아 출생, 장해 출생 등에 대해 보장합니다.

신생아 질병입원일당, 임신 및 출산질환 수술 입원, 선처이상 입원일당, 선천이상 수술비입니다. 노산의 경우에는 아이와 산모 모두 위험할 수 있으며 산모의 상태와 아이의 상태를 보고 보장을 확대하는게 좋습니다.

상품 안내

출생부터 성장단계별로 주요 위험에 대한 집중 보장합니다.(특약 가입 시) 선청성 질병 및 성장 중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상해 및 질병에 대한 진단 및 수술, 입원, 입원 후 통원에 대한 보장입니다.

우울증 및 공황장애 등 정신질환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정신질환 보장 또한 있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보장시기

3대 질병인 암, 뇌, 심ㅈ장 관련 질환의 진단비, 수술비 입원 일당과 더불어 10대 질병 수술 비용도 보장합니다. 증권 하나로 태아 및 자녀 보장, 산모 및 부양자 보장까지 가능합니다.(임신, 출산질환으로 인한 실손입원의료비, 수술비, 입원일당, 조산 및 임신중독증, 유산 등)

상해 질병 50%이상 후유장해 발생 시, 7대 질병(암, 뇌혈관 질환, 심혈관질환, 양성뇌종양, 중대한재생불량성빈혈)으로 진단된 경우, 뇌손상, 내장손상을 입고 사고일로부터 180이내 개두, 개흉, 개복수술을 받은 경우, 보장보험료 납입면제로 보험료 부담이 감소합니다.

보장 내용

1종과 2종이 있으며 가입나이는 0세부터 22세까지입니다. 각 나이에 맞게 필요한 보장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22세까지 가입하여 보장받기에는 좋습니다.

기본계약은 가입 시점부터 최대 100세까지이며 보장 특약별 가입 나이 및 보험기간별 보험료 납입 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은 일부 보장 및 가입나이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입시기는?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 가입시기는 0세부터 22세이며, 보험 기간은 10세부터 100세 만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갱신형은 5년, 10년, 20년 만기로 계약합니다.

1종의 경우 해지환급금이 있으며 2종의 경우에는 납입기간 중 해지환급금이 없으며 납입기간 후에는 표준형의 50%를 지급합니다.

사은품은?

현대해상 태아보험 사은품 문의하기▲

현대해상에서 공식적으로 사은품이라고 명시한 바는 없지만 카시트나 유모차, 체중계, 마스크, 힙시트, 아이의 옷과 손수건 등을 지급받기도 합니다.

사은품은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에서 직접 문의 후 상담하셔야 가능하며 위 링크를 통해 현대해상 태아보험 다이렉트를 통해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현대해상 태아보험 고객센터 바로가기▲

현대해상 태아보험 고객센터를 찾으시려면 다이렉트 콜센터에 전화하시거나 인터넷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고객콜센터를 통해 다이렉트 상품에 대한 문의를 하거나 사은품에 대한 문의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보장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습니다.

후기

보험사를 정할 때 여러 곳을 알아봤지만 그 중에서도 태아보험의 경우에는 현대해상이 가장 많이 선호되는 것 같다. 삼성생명 실비보험을 가지고 있고 다른 곳에 이용하고 있지만 보장이 확실한 곳을 알아봤다.

현대해상이 보장이 다양하고 다른 곳들은 태아 보장 항목이 적어서 현대해상으로 골랐다. 실제로 이용해보니 일처리가 매우 빠르고 환급도 빨리 되는 곳이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고객센터

다이렉트로 가입하기 위해서 담보명 및 보장내용을 공부했다. 계속 여유를 두고 유튜브나 블로그를 통해 눈에 익히면서 다른 산모들이 가입한 설계안을 보고 참고했다.

현대해상을 통해 가입할 수도 있는데 이 경우 연락이 매일 오기 때문에 편하게 가입할 사람들에게는 좋다. 설계안은 2~3개정도 받아두고 그 중에서 고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태아보험 유튜브

여러 유튜브 참고하긴 했는데 주로 참고한 유튜브 영상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현대해상 태아보험 사은품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