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추천 순위 3

우리나라에서는 자동차를 끌려면 필수적으로 보험을 가입해야 합니다. 여러 자동차의 보험료를 비교해보려는 분들을 위해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추천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보험은 대부분의 보험사들의 보험이 비슷하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혹은 보장은 풍부하고 저렴하게 가입해야 합니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보험료는 보통 차의 스펙 및 가입자의 나이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군대에서 운전병을 한 경우에는 보험료가 더욱 낮아지게 됩니다.

특히 나이가 어린 경우에는 보험료가 많이 나올 수 있으니 제대로 비교해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자동차 보험 종류, 1일 자동차 보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종류 특약 및 할인 정보 I 직접 비교

 

1일 자동차보험 가격 가입방법 당일 신청 및 단기 가입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추천 순위

자동차 보험료 비교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추천 순위

Contents

자동차 보험료는 가입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보장이 거의 평준화 되어 있습니다. 태아보험의 경우에는 현대해상 태아보험이 잘 나가는데 자동차 보험은 거의 비슷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입할 때 보장에 따라 보험료가 적게 나오는 곳에서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만약 차량이 오래된 차량이고 가입자의 나이가 30~40대라면 크게 차이나진 않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추천

자동차 보험료 견적 사이트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 견적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종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통합 견적을 신청할 수 있으며 직접 견적이 아니고 견적을 해다줍니다.

따라서 직접 비교하는 것이 어렵거나 손이 많이 간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위 링크를 통해 통합 견적을 신청해서 비교가 가능합니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여러 보험사의 보험료를 비교 견적하여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보험사의 보장이 좋으면서도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지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험료를 편하게 받아보는 방법 이외에 비교 견적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개인 자동차 보험 비교만 가능하므로 사업용 혹은 법인용의 경우에는 위에 사이트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보험료 비교 사이트 추천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위 링크는 보험다모아라는 홈페이지로 개인용 자동차 보험을 바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보험다모아는 손해보험협회 및 생명보험협회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온라인 전용 상품에 대해 접근성 및 선택 가능성 제고를 위해 만들었으며 회사별 보험료 및 보장 내용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 사이트

견적을 따로 해주는 사이트는 아니기 때문에 직접 비교해서 보험료를 알아봐야 합니다. 비교적 공부할 시간이 많은 분들이라면 공부하여 가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자동차 정보 및 가입정보를 입력하고 추가 특약 및 보험료 비교가 가능합니다. 따로 추가해야 할 특약도 공부하여 추가하는게 좋습니다.

자동차보험 추가해야할 특약은?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자동차 보험료를 줄이는 방법과 꼭 넣어야 할 특약 항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찹 보험료 견적 특약

자동차 보험료 견적 사이트 순위

자동차 보험료 견적 받아보기▲

위 링크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 견적을 바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운행 거리에 할인을 받거나 블랙박스 장착한 차량의 경우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휴 신용카드를 따로 발급받으면 할인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보험료 견적을 여러 보험사를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견적 사이트 추천

이외에도 3년 이상 무사고인 경우에도 할인을 받을 수도 있고 설계사 유통 마진을 줄여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각 사이트마다 장단점이 확실하기 때문에 편하게 견적을 받아보려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