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자동차보험 가격 가입방법 당일 신청 및 단기 가입

갑작스럽게 하루나 며칠 자동차 보험을 가입해야 하는 경우에 1일 자동차보험을 알아보실텐데요. 1일 자동차보험 가격 가입방법 및 당일 신청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일일보험의 경우에는 임시운전자 특약과 원데이보험이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가입해야 합니다. 1일 자동차보험 가격 가입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자동차를 갑자기 끌게 되었거나 일정 시간 이상 끌어야 되는 경우에는 운전이 가능하도록 임시 운전자 특약이나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가입해야 합니다.

하루종일 운전하는 경우에는 일정 기간 동안 정해서 보험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및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종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 운전자보험 비교 후기 가격 당일 나이 가입 방법

 

삼성화재 임시운전자특약 가격 후기 가입 방법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추천 순위 3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종류 특약 및 할인 정보 I 직접 비교

 

1일 자동차보험 가격 가입방법 당일 신청 및 단기 가입

일일 자동차보험

1일 자동차보험 가격 신청 방법 당일 신청

Contents

1일 자동차보험은 원데이 자동차보험임시 운전자 특약으로 나뉩니다. 차가 있는 경우에는 차량이 가입된 보험사에 게약 변경을 통해 임시운전자 특약을 가입해야 합니다.

렌트를 하는 경우에는 렌트를 가입한 보험사에서 처리가 되는 것입니다. 이외에 원데이보험은 운전하려는 당사자가 가입하는 것으로 가입 즉시 적용됩니다.

원데이 자동차 보험

자동차 보험료 견적 받아보기▲

위 링크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먼저 원데이 자동차 보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데이 자동차 보험은 1일부터 최대 7일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임시 운전자 특약보다는 비싼 것이 특징이며 운전을 하려는 운전자 본인이 직접 가입해야 합니다. 보험 적용은 가입 즉시 적용됩니다.

1일 자동차보험 가격

1일 자동차보험인 원데이 보험은 바로 보험이 적용되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더라도 바로 보험을 적용하기를 원하는 분들이 가입하기에 적합합니다.

만약 보험을 적용해야 하는 시점이 조금 시간이 남는다면 임시 운전자 특약으로 가입하는 것이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훨씬 합리적입니다.

임시 운전자 특약

운전자 보험료 비교 해보기▲

위 링크를 통해 운전자 보험료를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임시 운전자 특약은 가격이 원데이보험에 비해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기존 차량에 가입하고 있는 차주가 직접 신청을 해야 하며 보험 적용 시점이 익일 00시부터 적용됩니다. 1일부터 최대 30일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일일 자동차보험 신청방법

가격이 저렴한 대신 익일 00시부터 효력이 발생하기 때문에 만약 바로 운전자 보험을 들어서 적용받아야 하는 분들이라면 원데이 자동차 보험을 가입해야 합니다.

가격적으로 꽤나 차이가 나기 때문에 기간이 조금 남은 경우에는 임시 운전자 특약으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

일일 자동차보험 가격은 보통 1만원대이고 종합형, 기본형, 최소형으로 나뉘어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험사마다 다르므로 일반적으로 원데이 보험 종합형은 1만1천원대, 기본형 8천원대, 최소형은 6천원대, 차량손해보장형은 1천원대입니다.

임시 운전자 특약 가격의 경우에는 준중형 세단의 경우 1일, 7일, 30일 기준으로 견적을 받을 수 있으며 차량마다 가격이 달라지고 운전자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인 임시운전자 특약 가격은 1일 6천원대, 7일 2만원대, 30일 5만원대입니다.

1일 운전자보험 신청방법

원데이보험 및 임시운전자 특약은 기간이 짧을수록 비싸고, 길어질수록 가격이 저렴합니다. 그리고 임시 운전자 특약의 경우 보장도 확대 특약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만약 여행을 가는데 친구와 교대로 운전하는 경우에는 임시 운전자 특약으로 가입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당일 신청하려는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만약 당일 바로 신청해서 운행해야 하는 경우에는 원데이 자동차보험을 가입하는게 좋습니다. 아래 토스 원데이 자동차보험 신청 방법을 참고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 방법

원데이 운전자 보험의 경우에는 토스로 가입하는 것이 간편합니다. 임시 운전자 특약의 경우 차량 소유자의 보험사에 따라 가입할 수 있으므로 차량 운전자 보험사의 신청 방법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1.토스 원데이 자동차보험

원데이 자동차보험 신청 방법 바로가기▲

토스에서 간편하게 자동차보험 가격을 비교해보고 원데이 자동차 보험을 가입할 수 있으므로 원데이 보험으로 가입하려는 분들은 위 링크를 참조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2.삼성화재 임시운전자특약

삼성화재 임시운전자특약 가입방법▲

위 링크를 통해 삼성화재 임시운전자특약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3.동부화재 임시운전자특약

동부화재 임시운전자특약 바로가기

4.현대해상 임시운전자특약

현대해상 임시운전자특약 바로가기

간편하게 비교해보는 임시운전자특약 vs 1일 자동차보험(원데이보험)

만약 임시운전자특약과 1일 자동차보험에 대해 고민이신 분들은 아래 동영상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임시운전자특약 1일 자동차보험

 

Scroll to Top